마지막 수정: 2013-05-07 14:34:23 / songdw

2013-05-11

에너지전환 <토요열린극장>이 문을 엽니다!

5월 둘째 토요일(1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2~5시)에 에너지전환 강의실이 <토요열린극장>으로 탈바꿈하여 회원님들은 물론 모든 시민에게 개방됩니다. 상반기(5~7월)에는 매주 다큐멘터리(‘BBC 라이프’ 시리즈) 1편과 장편 애니메이션 또는 영화(‘로렉스’, ‘마당을 나온 암탉’, ‘에린 브로코비치’ 따위) 1편을 상영합니다.

회원님들, 자녀 손주 조카와 함께 꼭 오십시오. 물론 혼자 오셔도 좋습니다. 어제 저녁 열린 이사회에서 시범상영을 했는데, 화질도 좋고 재미도 좋아서 이사님들 모두 회의는 까맣게 잊고 빠져들었습니다. 한가지, 전화(문자)나 메일로 꼭 예약해주십시오. 02-384-2354, 010-5584-5951, songdw@energyvision.org

위에 덧붙였듯이, 널리 알리기 위해 안내 리플릿도 제작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말씀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상반기(5~7월) 상영 일정

‘살아있는 지구’ 시리즈에 이은 최고의 다큐멘터리 ‘BBC 라이프’ 시리즈와 재밌는 환경 애니메이션(또는 영화)를 1편씩 상영합니다.

애니메이션 로렉스—최첨단 도시 스니드빌에 사는 테드가 옆집 소녀 오드리를 위해 '살아있는 나무'를 찾아 떠나는 환상적인 모험!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양계장을 탈출한 겁 없는 암탉 ‘잎싹’과 철부지 청둥오리 ‘초록’이 펼치는 요절복통 감동의 모험!

영화 투모로우—급격한 기후변화로 인한 빙하시대의 도래와 대재앙을 극복하기 위한 주인공의 고군분투!



애니메이션 재스퍼—멸종위기에 처한 ‘카카포 알’을 구하기 위해 뭉친 재스퍼 특공대의 눈부신 활약과 모험!

애니메이션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인간에 맞서 싸우는 천진난만 너구리들의 결사 대작전!

영화 에린 브로코비치—치명적인 유해물질 방출을 은폐하는 거대기업에 용감히 맞서 싸우는 싱글맘의 눈부신 활약상!

애니메이션 늑대아이—늑대의 피를 지닌 남매 ‘유키’와 ‘아메’의 감동스런 성장기와 더없이 아름다운 전원의 풍경!

애니메이션 바람계곡의 나우시카—황폐해진 지구를 정화하는 생물과 교감하며 바람계곡을 지켜내는 소녀 영웅 나우시카의 분투기!

극영화 노 임팩트 맨—환경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시의 한 가족이 벌이는 무모하지만 위대하고 유쾌한 도전기!

애니메이션 갓파쿠와 여름방학을—소년 ‘코이치’와 기나긴 동면 끝에 깨어난 생명체 ‘갓파쿠’ 사이에 피어난 아름다운 우정!

극장1.jpg
극장2.jpg

처음 작성: 2013-05-07 14:21:30 / songdw
3번 고침, 읽음: 4,399